렉서스, 신진작가 발굴행사 출품작 모집…볼보자동차 ‘2023 딜러 어워드’ 성료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렉서스, 신진작가 발굴행사 출품작 모집…볼보자동차 ‘2023 딜러 어워드’ 성료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4.02.0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오는 19일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2024'의 출품작 접수가 시작된다. ⓒ 한국토요타자동차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출품작 모집

한국토요타자동차는 국내 공예분야 신진 작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2024’의 출품작 접수를 오는 19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렉서스코리아는 2017년 처음 해당 행사를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총 27명의 공예작가들과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에디션을 제작하고, 특별 전시를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 주제는 '공예의 내일: 진정성(Authentic)의 미학'이다. 장인정신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작품이라면 누구나 출품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2월 19일부터 3월 29일까지 약 6주 동안 이뤄진다.

심사는 총 3차에 걸쳐 진행되며, 최종 5명의 수상자를 선정하다. 1위 1명에게 상금 2000만 원을, 나머지 4명에겐 각각 500만 원이 주어진다. 결과는 오는 5월 3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폭스바겐 지엔비오토모빌, 새해 ‘전 차종 시승회’ 개최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은 2024년 갑진년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폭스바겐 전 차종 시승회’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시승회는 지엔비오토모빌 대구 전시장과 포항 전시장 2곳에서 동시 진행된다. 폭스바겐만의 특별하고 다이내믹한 주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는 설명이다.

시승회 기간 동안 전시장을 내방한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블루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을, 시승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블루 컬러 장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해당 기간 내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코스트코 골드 스타 멤버십 1년 회원권이 제공된다. 2월 내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골프백도 한정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2023 딜러 어워드’ 성료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6일 서울 영등포 문래 서비스센터에서 ‘2023 볼보자동차코리아 딜러 어워드’를 개최하고, 우수 서비스센터 및 임직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식 전국 7개 딜러사, 34개 서비스센터 및 협력사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 의지를 다지고자 마련됐다.

올해의 베스트 퍼포먼스 서비스센터에는 △아주오토리움 영등포 문래 서비스센터(최우수) △에이치모터스 성수 서비스센터(우수) △에이치모터스 분당 서현 서비스센터(우수)가 각각 선정됐다.

올해의 최우수 사원에는 △에이치모터스 주상표 부장, 성수빈 대리, 심수용 과장 △아주오토리움 모준석 매니저 △코오롱오토모티브 김민호 주임 등 총 5인이 선정됐다. 이외 올해의 우수 사원 8인과 근속연수 10년 이상 장기근속자 6인에 대한 시상도 함께 이뤄졌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