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카우, 신규 고객 대상 최대 3만 원 지급 이벤트…KCGI자산운용, 공모주하이일드펀드 출시 [자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뮤직카우, 신규 고객 대상 최대 3만 원 지급 이벤트…KCGI자산운용, 공모주하이일드펀드 출시 [자산오늘]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4.04.0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뮤직카우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뮤직카우

뮤직카우, 신규 고객 대상 최대 3만 원 지급 이벤트 진행

뮤직카우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첫 가입 몽땅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뮤직카우 측은 봄을 맞아 처음으로 음악투자를 시작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내 뮤직카우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뒤 7일 이내(가입일 포함)에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 최대 3만 원의 리워드가 제공된다.

가입 완료 후 △‘내 지갑’ 개설 시 5000원 △금액에 상관없이 음악수익증권 1주 이상 구매 시 5000원 △음악수익증권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완료된 미션에 대해서만 리워드가 지급되며, 구매 미션은 옥션 참여 및 낙찰을 제외한 ‘마켓 거래’에만 해당된다는 점을 주의해야 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뮤직카우 공식 앱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뮤직카우 음악수익증권 시장에 보여준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옥션 그리고 문화금융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KCGI자산운용 로고. ⓒ사진제공 =KCGI자산운용
KCGI자산운용 로고. ⓒ사진제공 =KCGI자산운용

KCGI자산운용, 공모주하이일드펀드 출시

KCGI자산운용은 공모주와 하이일드채권에 투자하는 ‘KCGI 공모주하이일드펀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펀드는 신용등급 ‘BBB0’ 이상 채권 중 우량 채권을 선별해 펀드 순자산의 45~50% 수준으로 관리하고, 10% 이상은 국고채와 공사채, 국채선물 등 ‘A등급’ 이상의 유동성이 풍부한 채권에 투자한다.

KCGI자산운용 관계자는 “기업의 펀더멘털을 엄격히 분석해 편입하고, 잔존만기 2년 내외의 채권 분산 투자를 통해 시장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신용리스크를 사전 차단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모주하이일드펀드는 이날부터 KCGI자산운용을 통해 판매가 시작된다. 판매사는 향후 늘어날 예정이다. 펀드 위험등급은 보통위험(4등급)이며, 총 보수는 Ae클래스 기준 0.795%(선취수수료는 0.4% 이내)다. KCGI자산운용에서 매수 시 선취수수료는 없다.

한편, KCGI자산운용은 펀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모주하이일드펀드를 3000만 원이상 매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3만 원씩 총 300만 원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