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아시아나, 사옥 로비서 '무료 음악회'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호아시아나, 사옥 로비서 '무료 음악회'
  • 방글 기자
  • 승인 2015.02.23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금호아시아나그룹(박삼구 회장)이 25일 광화문 금호아시아나 사옥 1층 로비에서 문화가 있는 날 ‘아름다운 로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여성 듀오 밴드인 ‘소노뷰(Sonoview)’가 약 한 시간 동안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소노뷰’는 이번 공연에서 ‘꽃밭에서’, ‘아침이슬’, ‘만남’ 등 한국인들에게 친숙한 노래와 다양한 자작곡들을 피아노 연주와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로비 음악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국민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하는 사업에 금호아시아나그룹이 동참하면서 마련됐다.  지난 해부터 9차례 열렸던 로비음악회에는 금호아시아나 임직원 외에도 퇴근길의 주변 직장인들, 시민들이 함께 했다.

한편, 금호아시아나는 로비음악회 외에도 금호아트홀과 금호미술관 역시 ‘문화가 있는 날’에 적극 동참해 매달 마지막 수요일 금호아트홀의 클래식공연과 금호미술관의 관람료를 30%~50% 할인해주고 있다. 이 밖에도 금호아시아나는 도서산간지역 등 문화소외지역 학교를 찾아가 음악회를 펼치는 ‘찾아가는 사랑의 금호아트홀’, 청소년 진로체험 프로그램 ‘원데이 비전’ 등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