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Change Together' 서비스협력사 변화실천 결의대회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기아차, 'Change Together' 서비스협력사 변화실천 결의대회
  • 방글 기자
  • 승인 2015.03.1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우리가 변해야 고객을 움직인다! (Change Together!)”

기아자동차는 18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에서 ‘2015년 기아차 서비스협력사 변화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하고,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 향상에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 날 행사는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을 비롯한 기아차 임직원, 전국 서비스협력사 ‘AUTO Q(오토큐)’ 대표자 등 8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서비스 전략·운영 정책 공유 △변화 우수 협력사 소개 △변화실천 결의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기아차 김창식 부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서비스협력사들의 끊임없는 기술력 향상 및 고객 최우선 노력이 기아차에 대한 고객 만족도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다”면서 “‘우리가 먼저 변해야 고객이 만족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이 같은 노력을 이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날 행사에서 기아차는 2014년 우수 서비스협력사 56곳을 선정해 포상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서비스협력사 ‘AUTO Q’는 기아차에 대한 고객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점접”이라면서 “변화를 통한 서비스 경쟁력 향상이야말로 고객 만족도를 결정하는 중요한 열쇠인 만큼, 상생과 소통·화합을 통해 서비스 혁신을 이뤄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