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중국 현지 매장 '이종석 팬사인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BBQ, 중국 현지 매장 '이종석 팬사인회' 개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5.1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준비…BBQ 신메뉴 즐기는 등 즐거운 시간 마련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BBQ가 17일 중국 상해에 위치한 BBQ 매장에서 이종석 팬사인회를 진행해 중국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 BBQ

BBQ가 치즐링, 허니갈릭스 론칭을 기념해 중국 상하이에 있는 'BBQ 홍췐루점'에서 이종석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이종석은 BBQ 전속모델로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한류스타로 이날 행사 장소에는 중국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BBQ는 이번행사에서 '비비큐 치킨이 먹고 싶어요'라는 뜻의 '워야오츠 BBQ Party'라는 타이틀로 개최됐다고 18일 밝혔다.

BBQ는 이번 팬사인회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행사 참가자들은 비비큐 홍췐루 매장에서 신메뉴를 즐기는 등 자유로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회사는 추후 이종석 친필 사인이 들어간 다양한 경품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행사관련 자세한 사항은 BBQ 공식 웨이보, 웨이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03년 진출을 시작한 BBQ 차이나는 지난 12년간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에는 '별에서 온 그대'의 인기와 한류 열풍으로 중국 내 '치맥 문화'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잡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