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리얼망고 아이스크림 '망고바'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해태제과, 리얼망고 아이스크림 '망고바' 출시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5.06.1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지널 생망고 신선한 과육 맛볼 수 있어…어린이·젊은女 소비자 타깃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 해태제과가 무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최근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열대과일인 망고 아이스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해태제과

해태제과가 무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최근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열대과일인 망고 아이스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18일 해태제과는 망고의 맛과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올 여름 주력 신제품 리얼 망고 아이스크림 '망고바'를 출시하고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망고바는 얼음 알갱이가 전혀 없는 리얼 망고 아이스크림으로, 한입 베어 물면 새콤달콤하고 부드러운 과육이 입안을 가득 채워 오리지널 망고의 부드러움을 그대로 맛볼 수 있다.

아이스크림의 주 원료인 망고는 각종 질병 예방에 효과가 있으며 풍부하게 함유된 섬유질이 소화에 도움을 주는 최고급 열대과일이다. 특히 비타민A가 많이 들어 있어서 피부 콜라겐 생성에 효과적이며 칼로리가 낮아 여성들의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

망고바에는 최고급 열대과일인 망고의 생과육을 그대로 넣어 제조해 과일의 향과 색깔만 비슷하게 만들었던 기존 과일맛 아이스크림과는 달리 생망고 과육이 그대로 씹힌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망고바'가 망고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은 물론 리얼 과일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2~30대 젊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