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코카콜라, 콜라보 티셔츠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랜드 스파오-코카콜라, 콜라보 티셔츠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6.1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준비…선착순 선정 코카콜라 세트 증정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코카콜라와 콜라보레이션을 이룬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했다. ⓒ 이랜드스파오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코카콜라와 콜라보레이션을 이룬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했다.

19일 스파오에 따르면 이번 출시한 코카콜라 그래픽 티셔츠는 그래픽 12종과 야광 2종을 더해 총 14가지 종류의 디자인을 선보였다.

스파오는 코카콜라 콜라보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코카콜라 100주년 헤리티지 에디션 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코카콜라 티셔츠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1만5000명에게는 티셔츠 1장 당 코카콜라 보틀 1병 또는 엑소 포스터를 증정하며 명동·신촌∙동성로점에서는 코카콜라 티셔츠를 포함해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100주년 보틀 5병이 들어있는 콜라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스파오 페이스북을 통한 론칭 기념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날 스파오는 성신여대점을 확장 리뉴얼 오픈했으며 21일까지 오픈 세일기간 중 구매 고객 선착순 매일 100명에게 콜라 1병을 선물한다.

한편, 앞서 스파오는 지난달 티팟을 통해 어벤져스, 스타워즈, 심슨 등 360여 가지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였으며 올해 하반기에도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