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다문화가족 87명 베트남 외가방문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생명, 다문화가족 87명 베트남 외가방문 지원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5.09.06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삼성생명은 다문화아동 외가방문 지원 사업을 통해 9월 5일부터 13일까지 다문화가정 23가족이 베트남으로 출국했다.ⓒ삼성생명

삼성생명은 다문화아동 외가방문 지원 사업을 통해 9월 5일부터 13일까지 다문화가정 23가족이 베트남으로 출국했다고 6일 밝혔다.

삼성생명은 2007년부터 한국여성재단,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함께 ‘다문화아동 외가 방문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참가를 신청한 약 60가족 중 출생 후 한번도 외가를 방문하지 못한 다문화아동 가족을 대상으로 선정됐다.

이번 행사의 참가자들은 오는 13일까지 7박 9일간 외가를 방문한다. 5박 6일 동안 외가를 방문해 베트남 식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고, 이후 3일 동안은 베트남 외가식구 및 가족들이 함께 가족관계증진 프로그램, 자녀 프로그램, 문화체험 등에 참가한다.

10일에는 전대주 주베트남 대사 및 이혜경 한국여성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해 다문화아동 외가방문을 축하하는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다문화아동 외가방문 지원사업이 한국사회 차세대 미래 양성을 위한 중요 사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다문화가정의 자녀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세대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