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2030세대 공략 뷰티 편집샵 '투마루'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생건, 2030세대 공략 뷰티 편집샵 '투마루' 론칭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10.0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LG생건이 자사 편집샵을 론칭했다.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과 같이 자사 화장품을 모아 판매하는 뷰티 편집샵 '투마루'를 론칭한다.

LG생건은 신규 브랜드 '투마루(TOMARU)' 론칭과 함께 '투마루 스테이션' 1호점을 이대에 플래그십 스토어 형식으로 연다고 밝혔다..
 
투마루는 국내 자연 원료로 만든 제품을 2만~4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편집숍 투마루 스테이션엔 투마루 외에도 '케어존', 'CNP차앤박화장품', '더마리프트' 등 더마화장품을 비롯해 색조전문 브랜드 '코드', 모발 브랜드 '실크테라피',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와이', 클렌징 전문 브랜드 '마케리마케', 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 등 2030 젊은층 고객이 선호하는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한편 '투마루'는 '~로(TO)'와 꼭대기, 기준, 처음을 의미하는 '마루(MARU)'의 조합으로, 아름다움의 기준을 만들어 간다는 의미와 함께 아름다움으로 기대되는 내일(TOMORROW)의 의미를 담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젊은 고객층을 위한 브랜드를 엄선해 매력적이고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 이라며 "건대 2호점을 이달 16일에 오픈하고, 홍대, 강남 등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연내 투마루 매장을 10개까지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