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가을 맞이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샤, 가을 맞이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판매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10.11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미샤가 가을맞이 세일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 미샤

미샤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10~14일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가을 맞이 스페셜 세일'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세일에는 건조한 가을철에 손상되기 쉬운 피부와 헤어를 관리해주는 다양한 제품이 준비됐다.

우선 손상 모발을 매끈하게 회복시켜주는 '프로큐어 케미컬-데미지 클리닉 헤어팩' 등 헤어팩, 헤어 미스트, 두피 스케일러 등이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스윗 아몬드 오일, 포도씨 오일 등이 함유돼 보습 효과가 뛰어난 '보르도 앱솔루트' 라인의 바디 스크럽, 바디 밀크, 바디 오일, 바디 버터 등도 50% 할인된다.

스킨케어 제품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생기 잃은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부여하는 한방 발효 화장품 '초보양' 라인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미샤 대표 베스트 셀러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랏빛 앰플로 유명한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안티에이징 최강자 '이모탈 유스 크림'과 이번 가을 신상 제품인 '이모탈 유스 블루 에센스' 등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미샤 관계자는  "이번 가을 정기 세일에는 미샤의 베스트셀러는 물론 갑작스런 기온 변화로 거칠어진 피부와 헤어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다" 며 "올 가을을 촉촉하게 나기 위한 필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