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타이어도 겨울 준비하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호타이어 "타이어도 겨울 준비하세요"
  • 방글 기자
  • 승인 2015.10.1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용 타이어 예약판매·기존 타이어 보관서비스 실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금호타이어가 겨울용 타이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12일 이날부터 11월 말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용 타이어 예약 판매와 보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승용차용 겨울용 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KW27)와 SUV용 아이젠 RV(KC15) 예약구매시 12만 원 상당의 고급 브랜드 재킷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예약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 기간 중 금호타이어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예약등록 페이지에서 타이어 종류와 규격, 사은품 사이즈 등을 선택하면 된다. 이후 전화 상담을 통해 장착 기간 내 장착 희망일에 전국 금호타이어 지정 대리점을 방문하면 겨울용 타이어로 교체할 수 있다. 사은품은 교체 후 택배 배송된다.

이 외에도 금호타이어는 고객들이 겨울용 타이어 교체시 기존 타이어를 회사에서 보관해주는 서비스도 실시한다. 대상지역은 서울, 인천, 경기 일부 지역이며 지정된 금호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해 신청하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겨울용 타이어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www.kumhotire.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수현 금호타이어 RE영업전략팀장은 “금호타이어는 2013년부터 겨울철 안전운전과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겨울용 타이어 사전 예약ㄱ보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이번 사전 예약을 통해 안전한 드라이빙과 부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