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일산 최적입지 갖춘 '힐스테이트 킨텍스' 11월 분양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건설, 일산 최적입지 갖춘 '힐스테이트 킨텍스' 11월 분양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11.12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힐스테이트 킨텍스 투시도 ⓒ 현대건설

현대건설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지원활성화단지 내 C1-1블록에 '힐스테이트 킨텍스' 총 1054세대를 분양한다고 12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킨텍스는 지하 4~지상 최고 49층, 4개 동, 총 1054세대 규모로 전용 84㎡의 단일면적으로 공급된다.

특히 현대건설이 일산신도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인데다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평면 선택제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일부세대는 한강, 일산호수공원, 고양시가지가 보이는 3면 조망권을 자랑하며 킨텍스온누리공원과 일산호수공원과도 가까워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휘트니스 시설,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체육시설과 동호회실, 힐스 맘스카페 등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휴식공간을 설계했다.

힐스테이트 킨텍스가 들어서는 킨텍스 지원활성화단지는 각종 개발호재를 갖춰 향후 미래가치가 높다.

단지 주변으로 현대백화점, 원마운트, 롯데빅마켓, 이마트타운 등 대형 문화․생활시설이 즐비하다.

단지 바로 옆에는 킨텍스 제 1·2전시장이 있고, 99만4756㎡ 규모의 한류월드도 조성 중이다.

자유로 접근도 쉬워 서울 도심권과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향후 광역급행철도인 GTX 3개 노선 중 가장 먼저 추진되는 A구간(일산 킨텍스~삼성~화성 동탄, 73.7㎞)이 개통되면 서울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현대건설 분양관계자는 "힐스테이트 킨텍스는 일산의 새로운 중심인 킨텍스 지원활성화 단지에 위치해 투자자는 물론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뛰어난 입지와 주변환경에 걸맞는 힐스테이트 브랜드만의 특화단지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킨텍스 홍보관은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메트로폴리스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11월 중 오픈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