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브레오, 그리스 화장품 코레스와 콜라보 패키지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리아브레오, 그리스 화장품 코레스와 콜라보 패키지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11.12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코리아브레오&코레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 코리아브레오

코리아브레오(이하 브레오)는 그리스 대표 화장품 코레스와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내추럴릴랙스(Natural Relax)'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브레오는 홈 에스테틱의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사지기에 어울리는 천연 성분의 코레스 제품을 함께 구성했으며 출시 기념으로 10% 할인된 가격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패키지는 두피&모발, 페이스, 핸드, 바디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두피&모발 패키지(내추럴릴랙스 3 시리즈)는 방수기능을 갖춰 샴푸 시에도 두피를 마사지 할 수 있는 브레오의 Scalp와 그리스 자생 식물성분이 함유된 코레스의 샴푸로 구성됐다.

샴푸는 두피와 모발의 상태에 따라 5가지로 출시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샴푸 라인에 공통적으로 함유돼 있는 디타니, 마조람 등 그리스 자생 식물성분은 모발을 보호하고 강화해 전문적인 헤어케어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페이스 패키지(내추럴릴랙스 1 시리즈)는 페이스롤러 iMask와 코레스의 폼 타입 클렌저로 구성됐다.

iMask는 순도 99.99%의 티타늄 소재 롤러를 탑재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산소 공급이 탁월한 게르마늄 포인트가 있어 마사지 시 얼굴 부기를 탁월하게 잡아준다.

이와 함께 구성된 코레스의 폼 클렌저는 피부 단백질과 유사한 우유 단백질이 포함돼 보습강화에 도움을 준다.

추운 날씨에 부드럽고 매끈한 손을 위한 패키지(내추럴릴랙스 2 시리즈)는 브레오의 iPalm520과 코레스의 핸드크림으로 구성됐다.

iPalm520은 손끝과 손가락 사이의 피로감을 온열 기능을 통해 풀어주며 핸드크림의 쉐어버터 성분은 건조한 날씨에 갈라지기 쉬운 손에 영양분을 공급해 준다.

또한 바디를 위한 패키지(내추럴릴랙스 4 시리즈)는 작지만 강한 진동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마사지 가능한 바디전용 마사지기인 브레오 mini339와 피로를 풀어주는 자스민 성분이 함유된 코레스의 샤워 젤과 바디버터로 구성됐다.

브레오는 향후에도 지속적인 상품개발과 다양한 패키지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갈 계획이다.

한편 내추럴릴랙스 패키지는 브레오 홈페이지와 브레오가 입점한 전국 주요 백화점, 핫트랙스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