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015년 서비스 목표 달성 결의대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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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2015년 서비스 목표 달성 결의대회'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11.15 15:0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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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쌍용자동차는 지난 13일과 14일 양일에 걸쳐 강원도 강릉시 강남축구공원에서 '2015년 서비스 목표 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지난 13일과 14일 양일에 걸쳐 강원도 강릉시 강남축구공원에서 '2015년 서비스 목표 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서비스 만족도 제고(CSI)와 서비스 네트워크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자리로 송영한 국내영업본부 전무, 김헌성 서비스담당 상무를 비롯해 국내영업본부 서비스부문·전국 법인정비사업소 대표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쌍용차는 2016년 고객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을 위해 참가자들과 2015년 사업 실적을 점검하고 서비스 목표 달성을 위한 개선사항과 중점 추진 방안 등을 공유했다.

특히 △정비사업소별 CS 코디네이터 통한 정기적인 CS 교육 △정비사업소 현장 방문 클리닉 확대와 집중관리 체계 구축 △쌍용 서비스 문화 구축 등을 실천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이번 결의대회에서는 서비스 목표 달성의지를 다지고 상호간 화합과 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축구대회와 산악 등반대회도 함께 열렸다.

송 전무는 "티볼리 판매 호조로 지난달 내수 판매가 12년 만에 월 1만대를 돌파하는 등 실적이 크게 개선되고 있다"며 "판매 확대를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 함께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서비스 만족도 1위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차는 전국에 정비사업소, 전문정비공장, 서비스프라자 등 335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서비스 네트워크 한마음 전진대회', '목표 달성 결의대회' 등을 통한 서비스 만족도 제고에 힘쓰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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