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1:1 모바일 채팅 상담 ‘롯데닷컴 톡’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닷컴, 1:1 모바일 채팅 상담 ‘롯데닷컴 톡’ 오픈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2.0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1대1 모바일 상담 서비스 '롯데닷컴 톡' ⓒ롯데닷컴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1:1 모바일 채팅 상담 서비스인 ‘롯데닷컴 톡’을 공식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닷컴 톡은 원활하고 편리한 소통을 위해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이미지뿐 아니라 동영상 및 각종 파일 첨부가 가능해 상담에 걸리는 시간을 최소화했다.

또한 주문내역 및 장바구니 내의 상품 선택이 가능해 일일이 제품명이나 제품 판매 페이지를 찾을 필요 없이 상담이 편리하게 진행될 수 있다. 

롯데닷컴 톡 서비스는 롯데닷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이용할 수 있다.

평일 기준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토요일은 아침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된다. 해외 고객을 위해 ‘차이나 롯데닷컴’에도 중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김진수 롯데닷컴 CS혁신팀장은 “언제 어디서나 이루어지는 모바일 쇼핑의 특성을 반영해 환경의 제약 없이 타인의 눈치를 보지 않고 궁금한 점과 불편사항을 바로 해결할 수 있도록 본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서비스 이용도를 조사해 연내 채팅 상담원 확대 계획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