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온라인보험 공식 홈페이지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흥국생명, 온라인보험 공식 홈페이지 오픈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6.02.2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흥국생명은 온라인보험 공식 홈페이지오픈과 함께 온라인보험 시장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흥국생명

흥국생명은 온라인보험 공식 홈페이지오픈과 함께 온라인보험 시장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흥국생명 온라인보험은 PC와 모바일(태블릿, 스마트폰)을 통해 24시간 보험 가입 및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모바일에서는 별도의 앱(App) 설치 없이 가입설계와 청약이 가능하다.

흥국생명 온라인보험은 어린이(태아), 암, 정기, 연금저축, 연금보험 등 총 5종의 온라인 전용 상품을 판매한다. 온라인보험은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흥국생명 온라인보험 윤진환 파트장은 “이번에 출시한 흥국생명 온라인 우리아이플러스보장보험은 기존 흥국생명 어린이보험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받은 상품으로 각종 질병, 재해, 암 진단, 수술, 입원 등 폭넓은 보장을 하는 동시에 오프라인 보험 대비 평균 20~30% 저렴하게 설계됐다”고 밝혔다.

한편 흥국생명은 온라인보험 론칭을 맞아 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SNS 가입 후기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험 가입 후 SNS 상에 가입 후기를 등록한 고객에게는 도서구입, 편의점, 커피전문점, 영화관,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이용 가능한 모바일 도서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흥국생명 온라인보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