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 스승의날 맞아 전국 4천개 공부방 교사 '응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그룹, 스승의날 맞아 전국 4천개 공부방 교사 '응원'
  • 방글 기자
  • 승인 2016.05.12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CJ그룹이 스승의 날을 맞아 전국 공부방 선생님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CJ그룹이 스승의 날을 맞아 전국 공부방(지역아동센터·그룹홈) 선생님 응원에 나선다.

CJ그룹은 교육지원 사회공헌사업 CJ도너스캠프(htttp://donorscamp.org)를 통해 전국 4037개 공부방 선생님들에게 15일까지 홍삼 건강 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아울러 14일에는 700여 명의 공부방 선생님을 △부산 △인천 △대전 △대구 △광주 △제주 지역 CGV상영관에 초청해 영화 ‘4등’(정지우 감독)을 관람하게 한다. 또, 서울에서는 지난 4월 새롭게 오픈한 공연장 ‘ CJ아지트 대학로’에 총 80명을 초청해 연극 ‘핑키와 그랑죠’(CJ문화재단 창작지원 작품)관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CJ도너스캠프 관계자는 “10년 이상 공부방을 중심으로 소외아동·청소년의 교육 환경 개선과 ‘꿈키움’을 지원해오면서, 아이들뿐 아니라 공부방 선생님에 대한 우리 사회의 응원이 부족함을 느낄 때가 많았다”며 “어려운 업무환경에서 사명감을 갖고 아동교육복지를 위해 힘쓰는 공부방 선생님들께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2010년부터 매년 스승의 날 후원 행사를 진행해왔다”고 후원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CJ도너스캠프는 “교육의 기회가 적어 가난이 대물림 되어서는 안 된다”는 이재현 회장의 나눔 철학을 바탕으로 지난 2005년 설립 이후 전국 4000여개 공부방 10만 여명의 아동에게 학업 교육을 비롯한 문화·인성·꿈키움 교육을 제공,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