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 2016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최고 브랜드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 2016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최고 브랜드 선정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7.2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 ⓒ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가 '2016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온수매트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국내 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프리미엄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를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로써 올해는 온수매트 부문을 신설, '나비엔 메이트'가 첫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나비엔 메이트는 보일러 업계 1위 기업인 경동나비엔의 보일러 온도제어 기술력을 그대로 적용한 제품으로 매트의 좌, 우 온도를 1℃ 단위로 자동 조절할 수 있는 데다 저온화상 문제를 해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친환경 소재인 실리콘을 커버와 미끄럼방지 소재로 채택함은 물론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100% 순면 소재를 커버에 적용하는 등 사용자 건강과 감성품질까지 고려했다.

이 외에도 블루투스 연동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편리한 조작성, 살균모드나 차일드락 등 다양한 안전장치를 통한 높은 안전성, 365일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며 본사 직원이 직접 방문하는 신뢰할 수 있는 A/S도 큰 장점이다.

원종호 경동나비엔 영업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의 첫 B2C(소비자거래) 제품인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의 기술력을 담아 소비자에게 쾌적하고 건강한 삶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올해도 더욱 뛰어난 품질과 편의성을 갖춘 제품을 고객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1988년 친환경 고효율의 콘덴싱보일러를 선보인 이후,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쾌적한 생활을 돕는 다양한 에너지 솔루션 제품을 출시해 오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온도제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B2C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