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겨울 시즌 맞이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카드, 겨울 시즌 맞이 이벤트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6.12.0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NH농협카드는 겨울 시즌을 맞아 전국 주요 스키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NH농협은행

NH농협카드는 겨울 시즌을 맞아 전국 주요 스키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전국 주요스키장(용평리조트, 대명리조트, 웰리힐리파크, 휘닉스파크, 오크밸리 등)에서 NH농협카드 결제 시 리프트권, 장비렌탈 및 스키강습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스키장으로 가기 전 차량정비를 받을 고객은 스피드메이트에서 NH농협카드 고객레터지 및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할인쿠폰을 제시하면 엔진오일 2만원 할인, 부동액 1만원 할인, 와이퍼 무상제공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겨울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NH농협카드 채움스케치에서 익스피디아 호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호텔스닷컴에서 NH농협 마스터카드로 예약 시 최대 12%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몰테일과 아이포터에서 해외직구 배송대행 신청 시 12월 말까지 $10 즉시할인이 제공되고, 업종별 최대 5개월 무이자 할부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및 서비스 적용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와 채움스케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