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인터넷·모바일 체크인 이용객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 인터넷·모바일 체크인 이용객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12.0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15일부터 31일(탑승일 기준)까지 인터넷·모바일 체크인 서비스 이용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15일부터 31일(탑승일 기준)까지 인터넷·모바일 체크인 서비스 이용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인터넷·모바일 체크인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또는 앱의 체크인 메뉴를 통해 출발 48시간 전(미주 노선은 24시간 전)부터 원하는 좌석을 지정, 탑승권을 발급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벤트는 국내선과 국제선(부산 출발 국내선, 일부 부정기편 제외) 고객 중 인터넷·모바일 체크인 서비스를 사용한 고객들에 한해 진행되며, 사용 후기를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아시아나항공은 추첨을 통해 △한·중 노선 이코노미 왕복 무료 항공권 △국내선 왕복 무료항공권 △아시아나 A380 모형 항공기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23일, 24일 이틀 동안 인터넷·모바일 체크인을 이용해 인천공항에서 출국하는 고객 대상으로 인터넷·모바일 카운터에서 아시아나항공이 특별 제작한 한정판 크리스마스 카드를 제공한다.

남기형 아시아나항공 여객지원 상무는 "빠르고 편리한 인터넷·모바일 체크인 서비스의 이용경험을 확대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복잡한 공항에서 체크인을 위해 대기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인터넷·모바일 체크인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의 향후 많은 이용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경품 이벤트 당첨자는 내년 1월 23일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