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디즈니 에코백 선물세트 한정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디즈니 에코백 선물세트 한정판매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12.2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인디언구스베리비타C 디즈니 패키지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는 디즈니와 손잡고 지난 19일부터 ‘디즈니 에코백’ 특별 선물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특별 선물세트는 ‘인디언구스베리 비타C’ 5봉과 ‘디즈니 에코백’으로 구성됐으며 2만 세트 한정이다. 세트 제품을 담을 수 있는 선물용 디즈니 패키지도 새롭게 제작했다. 

인디언구스베리 비타C는 비타민C가 풍부한 인디언구스베리를 사용해 비타민C 1일 권장량(100mg/일)을 100% 충족하는 제품이다. 인디언구스베리는 레몬의 8배, 토마토의 45배에 달하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한국야쿠르트의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HY7712’ 유산균 분말을 함유해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이 유산균은 ‘얼려먹는 야쿠르트’에 최초 적용됐다. 특히 제품 표면에 유산균이 분말이 묻어 있을 뿐 아니라 젤리 모양을 야쿠르트 병으로 형상화해 유산균을 확인하고 섭취할 수 있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세트 제품을 구매한 뒤 본인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에 따라 50명에게 인디언구스베리 비타C 3봉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현미 한국야쿠르트 마케팅팀장은 “인디언구스베리 비타C는 비타민C 1일 권장량 충족뿐 아니라 면역력 강화에 좋은 유산균을 함유해 온 가족 영양 간식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며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디즈니 에코백을 함께 만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인디언구스베리 특별 선물세트는 야쿠르트 아줌마, 한국야쿠르트 모바일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주문 가능하며 기간은 다음 달 20일까지다. 한정 판매분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