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희망퇴직 직원 대상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은행, 희망퇴직 직원 대상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2.12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B국민은행은 지난 10일 동작구 소재 KB경력컨설팅센터에서 희망퇴직 직원을 대상으로 ‘행복플러스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지난 10일 동작구 소재 KB경력컨설팅센터에서 희망퇴직 직원을 대상으로 ‘행복플러스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퇴직직원을 위한 ‘행복플러스 자산관리 컨설팅’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세미나는 물론 명동 KB자산관리 Plaza를 통해 대면상담, 세무상담 Hot-Line 등 퇴직직원의 자산관리를 다각도로 지원해 왔다.

이번 세미나 주제는 자산관리, 세무/부동산, 법률과 창업컨설팅까지 퇴직자에게 꼭 필요한 내용들로 구성했다. 특히, 세미나 이후 실시한 1:1 맞춤 상담은 직원들의 큰 호응과 요청으로 예정된 시간을 훌쩍 넘겼다는 후문이다.

향후 KB국민은행은 보다 많은 퇴직직원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방지역 대도시를 중심으로 2월 중 7차례에 걸쳐 지역별 세미나를 추가로 개설한다는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퇴직직원을 가족으로 생각하고 ‘행복플러스 자산관리 컨설팅’ 프로그램이 퇴직직원의 성공적인 퇴직생활 안착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