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FAN(앱카드) 신규 가입 등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FAN(앱카드) 신규 가입 등 이벤트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2.13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신한카드가 ‘FAN(앱카드) 신규 가입 및 제휴사 친구 맺기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이 기간 동안 FAN에 신규 가입 후 앱카드를 5만원 이상 사용하면 3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준다.

또 신규·기존 회원 관계 없이 FAN 어플리케이션 내 ‘혜택+(플러스)’ 코너에서 제휴사 중 두 곳 이상과 친구 맺기를 하면 제휴사 한 곳 당 500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예를 들어 제휴사 5개와 친구 맺기를 하면 2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최대 5000 마이신한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친구 맺기가 가능한 제휴사는 GS리테일 POP서비스, 아모레퍼시픽, X-GOLF, 교보문고, 한솔교육, 호텔패스, 아이파킹, 쏘카, FAN툰, FAN매거진, 꾸까, 카페인, 리화이트 등 13곳이다.

한편 신한카드는 앱 TV 서비스인 pooq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 코인을 주는 이벤트도 2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신한카드 FAN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코인은 ‘pooq’에서 영화, 방송 콘텐트 등을 즐기는 데에 사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FAN은 단순한 결제 수단이 아니라 가입만 해도 여러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이라며 “FAN 하나로 여러 멤버십은 물론, O2O 등 실생활 속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