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하나멤버스' 직접결제 서비스 런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하나멤버스' 직접결제 서비스 런칭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3.0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하나금융그룹은 통합멤버십 프로그램 '하나멤버스' 포인트, '하나머니'를 활용한 직접결제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8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하나금융그룹은 통합멤버십 프로그램 '하나멤버스' 포인트, '하나머니'를 활용한 직접 결제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런칭으로 하나멤버스 사용자는 기존 KEB하나은행 및 하나카드 등 하나금융그룹과의 거래로 적립된 하나머니를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직접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현재 제휴처는 CGV 및 CU로 하나멤버스 앱 바코드를 인식하면 바로 결제된다. 

KEB하나은행은 서비스런칭을 기념해 3월 한달 간 하나머니로 제휴처에서 직접결제 할 경우 결제금액의 20%를 하나머니로 즉시 재적립 해준다. CGV 경우 오는 17일까지 영화 3000원 할인권을 추가 발송해준다.

한준성 KEB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부행장은 "온라인 쇼핑부터 교통, 헤어, 커피 등 대중적·생활밀착형 대형 가맹점을 우선해 단계적으로 직접 결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며 "더 편리하고 즐거운 하나머니 활용에 기반해 하나 금융그룹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이용도 자연스럽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9일 까지 카카오페이를 통한 하나멤버스 신규 가입시 워커힐 딸기뷔패 초대권 100매 및 던킨도너츠 무료쿠폰 2000개를 지급한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