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생명보험, 월 지급형 '부모사랑 e정기보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교보라이프플래닛 생명보험, 월 지급형 '부모사랑 e정기보험' 출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4.0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교보라이프플래닛은 매월 안정적인 생활비를 보장하는 '(무)부모사랑e정기보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교보라이프플래닛은 매월 안정적인 생활비를 보장하는 '(무)부모사랑e정기보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사망보험금을 한번에 지급하는 기존 정기보험과 달리 매월 생활비 형태로 만기까지 분할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월 지급 사망보험금은 최소 30만 원부터 최대 500만 원까지 설계할 수 있다. 

최소 지급기간은 5년(60회)을 보증하며 가입 가능 연령은 19~70세다. 이 상품은 유자녀에게 특화된 서비스인 '양육자금 서비스 특약'이 있다. 가입고객 사망 시 자녀가 미성년자일 경우 성년이 될 때까지 법정대리인이 사망보험금을 일시금으로 수령할 수 없도록 보호해 양육자금으로 분할 지급한다.

또한 부모가 떠난 후에도 돌봄이 필요한 상장기 유자녀를 위해 '내아이꿈응원 서비스'를 지원한다. 만 19세 이하 유자녀에게 심리상담 및 건강체크, 새학기 응원 서비스 등을 선택해 제공한다.

이학상 라이프플래닛 대표이사는 "부모사랑e정기보험은 유고 시에도 자녀를 끝까지 지켜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유자녀 케어를 특화시킨 상품이다"며 "지난해 출시한 '슈퍼건강체' 정기보험 등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늘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