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자사 직원 출연한 두 번째 광고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맥도날드, 자사 직원 출연한 두 번째 광고 공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4.0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맥도날드가 자사 직원이 출연한 광고를 6일 공개했다. ⓒ맥도날드

맥도날드가 자사 직원들이 출연한 두 번째 TV 광고를 6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맥도날드에 근무하면서 회사의 성장을 이끌어온 직원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국내 최초 드라이브 스루, 업계 최초 24시간 매장 운영, 햄버거 최초 딜리버리 서비스, 미래형 매장 도입 등 다양한 플랫폼을 선보이며 혁신을 거듭해온 맥도날드가 직원들의 성장과 열정 어린 경험을 지원한다는 메시지가 영상에 반영됐다. 

지난해 9월 선보인 ‘사람이 있는 곳, 사람을 배우는 곳’ 광고에 이어 이번 ‘변화를 만나는 곳, 변화를 만드는 곳’ 광고의 출연진은 모두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실제 근무 중인 직원들이다. 

광고에 출연한 김지웅 목포 남악DT점 매니저는 “매장의 아르바이트 직원인 크루로 입사해 현재 정규직 매니저로 재직 중”이라며 “그 동안 맥도날드의 다양한 플랫폼을 고루 경험하며 성장해왔다. 항상 ‘최초’를 선보이며 변화와 혁신의 중심에 서 있는 기업의 일원이라는 자부심으로 광고 촬영에 임했다”고 말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맥도날드의 혁신적인 기업 문화를 알리고 직원들의 자부심을 높이기 위해 실제 직원이 출연한 두 번째 TV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맥도날드는 직원들이 회사의 혁신을 주도하며 성장의 기회를 갖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라고 전했다. 

한편, 전국에서 1만800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맥도날드는 학력, 나이, 성별, 장애 등에 차별 없는 열린 채용을 지향하며 1600여명의 주부, 320여명의 시니어 크루, 240여명의 장애인 크루를 고용하고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