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OLED TV’ 국내외 프리미엄 마케팅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OLED TV’ 국내외 프리미엄 마케팅
  • 유경표 기자
  • 승인 2017.05.09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ABT 발레단 댄서 라운지에 시그니처 올레드 TV 설치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유경표 기자)

▲ LG전자가 美 뉴욕에 위치한 ‘ABT(American Ballet Theater) 발레단 댄서 라운지’에 65인치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설치했다.ⓒ LG전자

LG전자가 국내외 다양한 문화마케팅으로 올레드 TV의 프리미엄 이미지 제고에 나섰다. 
 
9일 LG전자는 美 뉴욕에 위치한 ‘ABT(American Ballet Theater) 발레단 댄서 라운지’에 65인치 'LG SIGNATURE(LG 시그니처) 올레드 TV(모델명: 65G7)’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세계 3대 발레단 중 하나로 손꼽히는 ABT는 발레단 후원자들의 사교장소이자 발레 무용수들을 위한 공간으로 ‘ABT 댄서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LG전자는 세르비아 노비새드(Novi Sad)에 위치한 ‘아레나 시네플렉스(Arena Cinneplex)’에 ‘LG 올레드 TV관’을 마련하고, 영화관을 찾는 관객들에게 올레드 TV를 소개하고 있다. ‘LG 올레드 TV관’은 세르비아에서 두 번째로 큰 좌석 규모를 갖춘 대형 상영관이다.
 
연간 50만명 이상이 찾는 이 영화관에서 LG전자는 극장 광고 등을 통해 올레드 TV의 완벽한 컬러와 사운드의 우수성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오는 13일부터 대림미술관이 젊은 작가들의 실험적인 전시를 지원하는 프로젝트 스페이스(구슬모아 당구장)에 올레드 TV를 설치한다.
 
LG전자 HE마케팅커뮤니케이션FD 이정석 상무는 “올레드 TV의 완벽한 화질과 디자인은 마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며 “올레드 TV의 우수성을 알리는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반도체, 경제단체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원칙이 곧 지름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