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8.19 토 13:53
> 뉴스 > 뉴스 > 유통
     
풀무원, ‘챗봇’ 모바일 고객센터 오픈 이벤트 실시
2017년 05월 10일 (수) 안지예 기자 sisaon@sisaon.co.kr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풀무원이 오는 23일까지 챗봇 모바일 고객센터 오픈 이벤트를 연다. ⓒ풀무원

풀무원이 1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풀무원 뉴스룸에서 ‘챗봇’ 모바일 고객센터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카카오톡에 접속해 ‘플러스친구’ 검색란에서 ‘풀무원 고객기쁨센터’를 검색하고 친구 추가 후 풀무원 뉴스룸 이벤트 페이지에 한 줄 체험평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6일 풀무원 뉴스룸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4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풀무원의 대표적 정기배달 제품인 풀무원녹즙과 다이어트 도시락 ‘잇슬림’ 등으로 구성했다.

풀무원 챗봇 모바일 고객센터는 고객들의 복잡한 문의에 대해 챗봇이 응대할 수 있도록 한 모바일 고객센터다. 또한 기존 업계에서 운영하는 챗봇 고객센터의 주문, 취소 등 단순 기능에서 나아가 고객이 물어보는 다양하고 복잡한 질문에 대해 기다리는 시간 없이 바로 답변해 준다. 과거 고객 상담을 통해 수집한 빅데이터를 유형별로 분석해 고객 대응 시나리오를 만들어 챗봇에 적용했기 때문이다.

풀무원 뉴스룸 운영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제품과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지예 기자 sisaon@sisaon.co.kr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담당업무 : 식음료, 제약, 화장품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관련기사
· 풀무원, 곡물 건강간편식 ‘베어뮤즐리’ 출시· "주문? 이젠 AI '챗봇'으로"…식품업계도 4차 산업혁명 바람
· 풀무원 ‘자연은맛있다’, 전년 대비 매출 214% 증가· 풀무원식품, 소용량 ‘국산콩 100% 한끼 두부’ 출시
ⓒ 시사ON(http://www.sisao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 | 회사위치 | 광고안내 | 제휴안내 | 기사제보 | 구독자불편신고 | (정기)구독신청 | 저작권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청소년보호정책
시사오늘 : 121-844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16길 14 (성산동 113-3, 명문빌딩 3층) : 전화 02)335-7114 : 팩스 02)335-7116
발행·편집인 정하균ㅣ정기간행물 서울다07947ㅣ등록일자 2008년 3월 17일
-------------------------------------------------------------------------------------------------
시사ON : 발행·편집인 정하균ㅣ정기간행물 서울아01018ㅣ등록일자 2009년 11월 6일ㅣ청소년보호책임자 정하균
Copyright 2005 펜과오늘.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sisa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