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챗봇’ 모바일 고객센터 오픈 이벤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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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챗봇’ 모바일 고객센터 오픈 이벤트 실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5.10 10:1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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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풀무원이 오는 23일까지 챗봇 모바일 고객센터 오픈 이벤트를 연다. ⓒ풀무원

풀무원이 1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풀무원 뉴스룸에서 ‘챗봇’ 모바일 고객센터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카카오톡에 접속해 ‘플러스친구’ 검색란에서 ‘풀무원 고객기쁨센터’를 검색하고 친구 추가 후 풀무원 뉴스룸 이벤트 페이지에 한 줄 체험평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6일 풀무원 뉴스룸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4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풀무원의 대표적 정기배달 제품인 풀무원녹즙과 다이어트 도시락 ‘잇슬림’ 등으로 구성했다.

풀무원 챗봇 모바일 고객센터는 고객들의 복잡한 문의에 대해 챗봇이 응대할 수 있도록 한 모바일 고객센터다. 또한 기존 업계에서 운영하는 챗봇 고객센터의 주문, 취소 등 단순 기능에서 나아가 고객이 물어보는 다양하고 복잡한 질문에 대해 기다리는 시간 없이 바로 답변해 준다. 과거 고객 상담을 통해 수집한 빅데이터를 유형별로 분석해 고객 대응 시나리오를 만들어 챗봇에 적용했기 때문이다.

풀무원 뉴스룸 운영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제품과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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