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KB생명보험 고객만족센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2017년 제14차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조사 결과 생명보험산업 부문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12년 연속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KB생명보험은 고객문의에 대한 △신속한 파악 △적극적인 안내 △이해하기 쉬운 설명 등 16개 중 6개 항목에서 만점을 기록했다.
그 외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의 항목에서도 산업 평균을 웃도는 높은 평가를 받았다.
KB생명보험 측은 "자사 고객만족센터는 고객만족의 최고 덕목을 ‘경청’으로 정하고, 고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전문화된 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해 보험관련 자격증 취득을 위한 스터디 그룹을 운영하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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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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