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KEB하나은행은 지난 17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7년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에서 2년 연속 은행산업 1위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매년 기업이 제공하고자 하는 가치가 고객에게 잘 전달되고 있는지 여부를 서비스품질 이행 관점에서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제도이다.
올해는 정예화 된 서비스 평가단이 27개 산업, 115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서울과 5대 광역시 소재 지점들을 방문해 미스터리 쇼핑 방식으로 조사 후 평가했다.
KEB하나은행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전국 영업점에서 선정된 ‘손님응대 우수직원’ 및 ‘우수 CS 리더’ 등 총 100명의 직원을 본점으로 초청하여 시상하고 격려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은행부문 2년 연속 1위 선정의 영예는 손님들의 무한한 애정과 굳건한 신뢰 덕분이다” 며 “언제나 한결같이 손님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기쁨을 함께 나누는 행복한 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격려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올해 초 한국소비자원 발표 ‘은행별 소비자만족도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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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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