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서비스품질 2년 연속 1위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서비스품질 2년 연속 1위 선정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7.1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KEB하나은행은 지난 17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7년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에서 2년 연속 은행산업 1위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지난 17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7년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에서 2년 연속 은행산업 1위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매년 기업이 제공하고자 하는 가치가 고객에게 잘 전달되고 있는지 여부를 서비스품질 이행 관점에서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제도이다.

올해는 정예화 된 서비스 평가단이 27개 산업, 115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서울과 5대 광역시 소재 지점들을 방문해 미스터리 쇼핑 방식으로 조사 후 평가했다.

KEB하나은행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전국 영업점에서 선정된 ‘손님응대 우수직원’ 및 ‘우수 CS 리더’ 등 총 100명의 직원을 본점으로 초청하여 시상하고 격려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은행부문 2년 연속 1위 선정의 영예는 손님들의 무한한 애정과 굳건한 신뢰 덕분이다” 며 “언제나 한결같이 손님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기쁨을 함께 나누는 행복한 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격려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올해 초 한국소비자원 발표 ‘은행별 소비자만족도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