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찾아가는 웰빙카페'…과일과 함께 무더위 속 힐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생명, '찾아가는 웰빙카페'…과일과 함께 무더위 속 힐링!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8.0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한화생명은 지난달 31일부터 '찾아가는 웰빙카페'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한화생명

한화생명은 지난달 31일부터 '찾아가는 웰빙카페'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에도 고객행복을 위해 땀 흘리는 FP를 응원하고 고객을 직접 찾아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함이다.

우선 찾아가는 웰빙카페는 지난달 31일 일산지역단을 시작으로 오는 9월 12일까지 본사 팀장과 임직원 200여명 도우미들이 전국 55개 지역단과 84개 직장단체를 찾아간다. 아침 출근 시간 및 점심 휴식시간 동안 정성스레 직접 담은 과일컵과 함께 시원한 건강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음료는 깔라만시주스, 크랜베리주스, 미숫가루, 아이스 더치커피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한 1일에는 여의도 63빌딩 본사에서  한화생명 차남규 사장이 임원들과 함께 직접 도우미로 나섰다. 

아울러 웰빙카페는 고객이 근무하는 직장단체도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원주 소방서, 한양대학교 등 84개 직장단체 영업장을 FP추천을 통해 선정했다. 식사 후 휴식시간 또는 오후 시간대를 이용해 직접 만든 과일과 음료를 제공한다.

한화생명 엄성민 CPC전략실장은 “이번 행사가 영업현장에서 땀 흘리는 FP분들에게 즐거움과 활기를 줄 수 있는 행사가 되었으면 한다” 라며 “찾아가는 웰빙카페가 현장과 교감하는 소통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 더불어 우리회사의 소중한 고객 분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