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a-케이뱅크, 해외 결제 가능 체크카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Visa-케이뱅크, 해외 결제 가능 체크카드 출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09.26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26일 Visa가 케이뱅크와 협력 하에 출시한 케이뱅크 포인트 적립형 카드. ⓒVisa

Visa(비자)가 케이뱅크와 함께 해외에서도 결제 가능한 포인트 적립형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케이뱅크 포인트 적립형 카드는 해외 온·오프라인 결제 및 ATM 현금 인출이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해 올해 말까지 해외 결제 분에 대해서는 케이뱅크의 해외결제 이용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또, 국내·외 가맹점에서 월 24만 원 이상 사용 시 당월 이용 금액의 1%가 포인트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전환해 케이뱅크 계좌로 입금 받을 수 있다. 포인트 유효기간은 10년이다.

이완 제이미슨(Iain Jamieson) 비자코리아 사장은 “케이뱅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 편리한 결제 환경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 파트너들과 협업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케이뱅크 안효조 사업총괄본부장은 “해외가맹점 결제와 해외직구 등 여행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해외 겸용 체크카드를 출시했다”며 “케이뱅크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