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 SK플래닛 제휴 ‘시럽 멤버십 웰스’ 서비스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증권, SK플래닛 제휴 ‘시럽 멤버십 웰스’ 서비스 선봬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10.1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SK증권이 SK플래닛과 제휴를 맺고 시럽 멤버십 웰스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SK증권

SK증권은 SK플래닛과 제휴해 시럽 월렛에서 비대면 계좌개설과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시럽 멤버십 웰스(시럽 웰스)’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시럽 월렛은 가입자 1500만 명, 하루 이용자가 600만 명이 넘는 모바일 지갑 어플리케이션이다. 시럽 웰스는 쉽고 빠른 생활금융 서비스를 내세운 시럽 내 첫 번째 금융투자플랫폼이다.

시럽 월렛을 사용 중인 고객은 시럽 웰스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웰스 서비스에 가입한 투자자는 공인인증서 없이 3분 만에 간편하게 계좌개설이 가능하며, 로보어드바이저를 통해 본인의 투자성향과 목적에 맞는 상품 포트폴리오를 추천받을 수 있다.

SK증권은 시럽 웰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올해 말까지 CMA가입 고객에게 3.5%의 확정금리(6개월간, 최대 500만 원 한도)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계좌 개설 고객에게는 1만 5000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는 고급 천연가죽 지갑을 선착순으로 지급할 방침이다.

SK증권 관계자는 “투자를 어려워하는 고객들에게 쉽고 빠른 생활금융서비스인 ‘시럽 웰스’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 간편한 주식거래 기능을 추가해 고객들의 금융생활 편리성을 한층 더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