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생명, 법무법인 민주와 재무 교육·상담 MOU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PCA생명, 법무법인 민주와 재무 교육·상담 MOU 체결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1.27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PCA생명은 지난 24일 재무교육 및 재무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해 법무법인 민주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PCA생명

PCA생명은 지난 24일 재무교육 및 재무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해 법무법인 민주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PCA생명은 자사의 재무 교육 프로그램인 ‘PCA찾아가는 경제 교실(PCA Financial Wellness Program)’을 통해 법무법인 민주의 변호사, 임직원, 가족 및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재무 교육과 재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또한 법무법인 민주는 PCA생명의 임직원 및 고객들에게 법률 상담 자문료 할인 및 법과 관련한 교육강연 서비스를 지원한다.

협약식에 참석한 PCA생명의 전원구 전무는 “이번 협약으로 상호 유기적인 금융법률 협력망을 구축해 양사의 고객들이 전문적이고 복합적인 제휴 서비스 혜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재무 안정을 위해 PCA생명만의 전문적인 재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PCA 찾아가는 경제 교실(PCA Financial Wellness Class)’은 2015년 10월부터 바쁜 직장인들이 저금리 시대에 겪는 재테크 고민을 해결하고자 시행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100여 개 기업 및 단체를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