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일산지점 이전···“경쟁력 있는 강한 은행으로 거듭날 것”
스크롤 이동 상태바
Sh수협은행, 일산지점 이전···“경쟁력 있는 강한 은행으로 거듭날 것”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11.28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Sh수협은행 일산지점이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2번길 5 한화생명 빌딩 1층으로 이전했다. ⓒSh수협은행

Sh수협은행 일산지점이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2번길 5 한화생명 빌딩 1층으로 이전하고 지난 27일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는 이동빈 은행장과 권재철 수석부행장, 우수고객 등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해 일산지점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일산지점이 위치한 정발산로는 일산의 행정 및 상업 중심지로 인근에 일산동구청, 일산교육지원청, 웨스턴돔, KT 등 많은 기업과 행정기관, 정부단체 등이 자리잡고 있는 곳이다.

또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에 인접한 아파트 단지와 상가, 오피스텔 등이 위치해 있어 고객 접근성 역시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이동빈 은행장은 인사말을 통해 “확장 이전을 통해 더 넓고 쾌적한 지점환경을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Sh수협은행이 더욱 경쟁력 있는 강한 은행으로 거듭나 보다 나은 금융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