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롯데닷컴은 이탈리아 가죽제품협회 ‘아임페스’와 함께 이탈리아 핸드백 박람회 ‘미펠 더 백 쇼(이하 미펠)’를 온라인으로 옮긴 ‘미펠 온라인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미펠 온라인스토어에서는 크로미아(CROMIA), 본판티(BONFANTI), 라필레 데 플뢰(LA FILLE DES FLEURS), 포스헤드(POSHEAD) 등 이탈리아 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20여 개 핸드백 브랜드의 인기상품 300여 종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미펠 온라인스토어는 입점 브랜드들의 개성에 따라 전시관을 나눠놓은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동시대 감각을 표현한 ‘캐주얼관’△클래식함을 기본으로 가죽 소재와 가공에 초첨을 둔 ‘헤리지티관’ △신진 디자이너를 중심으로 개성 넘치는 쉐이프를 자랑하는 ‘스타일관’ △오랜 역사와 현대적 감각이 믹스되어 독창적인 디자인을 뽐내는 ‘럭셔리관’ △실용성과 색감, 응용력이 돋보이는 ‘액세서리관’ 등 총 5개 관으로 구성됐다.
오픈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 상품군에 대해 5% 할인쿠폰을 12월 한 달 간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 상품은 주문 즉시 이탈리아에서 배송을 시작하며, 국내 통관절차와 검수를 거쳐 최대 14일 내 고객에게 전달된다.
아울러, 향후 미펠 온라인스토어에서 이탈리아 가죽제품협회 아임페스와 협력해 시즌별 브랜드 신상품을 추가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롯데닷컴 측은 “생소한 브랜드를 보다 직관적으로 소개할 수 있도록 개성에 따라 전시관을 구분했다”며 “감각적인 이탈리아 핸드백 상품을 국내 소비자에게 보다 신속하게 선보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