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그룹, ‘롯데 마케팅 포럼’ 27일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그룹, ‘롯데 마케팅 포럼’ 27일 개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11.2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는 오는 27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2017 롯데 마케팅 포럼’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그룹

롯데그룹은 오는 27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2017 롯데 마케팅 포럼’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 마케팅 포럼은 그룹 계열사이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2012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도 황각규 롯데지주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계열사 최고경영자(CEO)와 마케팅 관련 임직원 9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롯데는 올해 마케팅 포럼 주제를 ‘융합하다’는 의미를 가진 영어 단어 ‘BLEND’로 정했다. 롯데그룹 관계자는 “‘인간의 창의성과 기술의 혁신적 융합을 통해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포럼에는 영국의 이코노미스트 선정 ‘최근 10년간 가장 영향력 있는 경제학자’인 타일러 코웬 조지메이슨대 경제학과 교수가 참석해 ‘4차 산업혁명 시대, 인간은 기계와 상호작용하고 조화를 이루는 법을 터득해야 한다’는 주제로 강연을 실시한다.

아울러 올 한해 롯데그룹에서 가장 탁월한 마케팅 성과를 낸 계열사를 선정한 ‘마케팅 어워드’도 진행한다. 올해는 롯데월드타워&몰 마케팅에 앞장선 롯데물산이 대상을 받는다.

우수상은 세븐일레븐(무인편의점), 롯데마트(Only Price), 롯데제과(요하이), 롯데홈쇼핑(Life Better Life), 롯데닷컴(스타일 추천) 등 5개사가 수상하며 옴니채널상은 롯데슈퍼(롯데프레시)가 수상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