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R&D본부, ‘우수 기업연구소’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KGC인삼공사 R&D본부, ‘우수 기업연구소’ 선정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2.0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KGC인삼공사의 R&D본부가 지난 6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지정 ‘우수 기업연구소’로 선정됐다.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자사의 R&D본부가 지난 6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지정 ‘우수 기업연구소’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우수 기업연구소 지정제도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경영진의 혁신리더십과 기술혁신 수행능력이 탁월하고 R&D 역량이 우수한 기업의 연구소를 발굴·육성하기 위해 도입한 제도다.

KGC인삼공사 R&D본부는 118년 역사의 홍삼제조 기술과 창조적 경영혁신 리더십을 바탕으로 ‘현대화된 홍삼 자동화 제조기술’ 등 20여 종 이상의 독자적 핵심기술을 개발·상품화해 한국인삼산업의 발전과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활성화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뿐만 아니라 4종의 국제표준 획득 등으로 세계 표준의 날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는 등 국민건강 증진, 농가와의 상생, 홍삼의 세계화에 기여한 점 등을 인정받았다. 효능·안전·분석·재배연구 역량을 통해 홍삼의 과학적 근거도 마련했다.

이종원 KGC인삼공사 R&D본부장은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제품은 물론 홍삼의 과학화를 통해 한국인삼의 세계화를 위해 앞장서왔다”며 “앞으로도 국제 공신력과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글로벌종합건강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은 물론 한국인삼산업 발전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