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 레드박스’ 증정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제일제당, ‘햇반 레드박스’ 증정 이벤트 실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12.29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햇반 레드박스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연말과 새해를 맞아 ‘햇반 레드박스’(Red Box)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햇반 레드박스는 흰쌀밥과 잡곡밥, 직접 감사 메시지를 쓸 수 있는 레드 카드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로 소중한 사람에게 햇반을 선물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다음달 5일까지 CJ제일제당 페이스북에 신년메시지를 전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전달한다. 내달 말부터는 햇반 레드박스 인증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햇반을 대량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햇반을 1~2인 가구 선물용으로 대량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그 동안 햇반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햇반으로 말해요’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기존 캠페인 제품 구성이 흰쌀밥 제품 위주였다면 이번에 선보이는 햇반 레드박스에는 흑미밥, 발아현미밥, 현미밥, 오곡밥, 찰보리밥, 퀴노아밥, 렌틸콩밥, 귀리밥 등 햇반 잡곡밥 전체 라인업 8종이 모두 포함돼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지난 사연을 살펴보니 주로 혼자 살면서 끼니를 거르는 사람에게 햇반을 통해 밥을 잘 챙겨먹고 건강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캠페인에 참여한 경우가 많았다”며 “새해를 맞아 집밥으로 건강한 생활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히 잡곡밥 전 제품을 포함시켰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