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 그룹, 반려견 귀성길 지원 ‘쩜피 버스’ 운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J 트러스트 그룹, 반려견 귀성길 지원 ‘쩜피 버스’ 운행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8.01.0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J 트러스트 그룹은 반려견 귀성길을 지원하는 ‘쩜피 버스’를 운행한다. ⓒJ트러스트그룹

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설 연휴 기간 반려견과 함께 고향을 찾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업계 최초로 반려견 동행 귀성 차량 '쩜피 버스'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운영 노선은 설 연휴 전날인 2월 14일 서울 선릉역(JT친애저축은행 본점)을 출발해 대전 시청까지 운행하는 귀성 노선과 연휴 마지막 전날인 2월 17일 대전시청을 출발해 서울 선릉역으로 돌아오는 귀경 노선 두 가지다.

이번 이벤트는 만 14세 이상의 견주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반려견은 5차 예방 접종을 완료한 생후 6개월 이상, 8kg 미만 반려견에 한 해 탑승이 가능하다. 당첨 견주와 반려견에게는 각각 하나의 좌석이 배정되고 반려견의 안전한 이동을 위해 별도의 안전 용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혹시 모를 불편 사항을 대비해 반려견 동반 전문 여행사 펫츠고의 펫가이드가 함께 탑승한다.

J 트러스트 관계자는 “반려견과 함께 대중교통을 이용한 귀성이 어렵다는 소식을 접하고 조금이나마 행복한 귀성길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추진하게 됐다”며 “2018년에도 진심으로 고객의 어려움에 공감하고 고객들 삶에 힐링을 더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탑승자는 추첨을 통해 총 36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오는 19일까지 'JT왕왕콘테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버스 노선을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