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후원 나서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제일제당,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후원 나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1.0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CJ제일제당이 후원하고 있는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국가대표 선수들. 왼쪽부터 스노보드 알파인 이상 호선수,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 스노보드 하프파이브 김호준 선수, 프리스타일 모굴스키 최재우 선수 ⓒCJ제일제당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공식 서포터인 CJ제일제당은 본격적인 스폰서십 활동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후원하는 것은 지난 2010년부터 지속해온 동계 스포츠 후원의 일환이다. CJ제일제당은 CJ그룹의 스포츠 인재 육성, ‘꿈지기’ 사회공헌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스노보드와 같은 설상종목과 스켈레톤 등 썰매 종목에 대한 후원을 확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대회를 후원하며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경기장 내 식당과 매점에 비비고 만두가 독점 공급되고 선수들 식단으로도 활용된다.

개최지 밖에서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준비했다. 대회 기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에 ‘Bibigo Tasty Road to Pyeongchang’ 부스를 설치하고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는 등 한식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 기간 중 약 10만명의 외국인이 오크밸리 리조트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는 전 세계인이 즐기는 축제인 데다 지난 2010년부터 CJ제일제당이 설상 종목과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는 만큼 이번 대회 후원에도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비인기 종목 후원을 통해 인재를 육성하는 데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