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설 마음 한 상’ 특집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홈쇼핑, ‘설 마음 한 상’ 특집전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1.3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홈쇼핑 설을 앞두고 전국 산지 특산품, 가정간편식, 건강기능식품 등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설을 앞두고 전국 산지 특산품, 가정간편식, 건강기능식품 등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롯데홈쇼핑앱(종합몰), 바로TV앱(TV전용)을 통해 일반식품, 신선식품, 주방용품 등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횟수에 따라 3회, 5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주방 보관용기 세트, 프라이팬 3종 세트 등을 증정한다. 롯데아이몰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고, 대량 주문(10건 이상, 100만원 이상)고객에게 5%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TV홈쇼핑에서는 다음달 6일 오후 4시 40분부터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식 레스토랑 ‘곳간’과 양평동 본사 스튜디오를 연결해 120분 간 이원 생중계를 진행한다. 조선시대 사대부집 음식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한식 레스토랑 ‘곳간’의 ‘김치’, ‘곰탕’, ‘도가니탕’ 등 인기 메뉴들을 명절 선물용으로 구성했다.

2월 8일 오후 5시 40분부터는 YG푸즈의 글로벌 외식 브랜드 ‘삼거리 푸줏간’의 ‘불고기 세트’를 홈쇼핑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명절 시즌마다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경제 더힘찬 녹용’,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등 건강식품들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대표 쿡&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 설 특집전’에서는 2월 1일 오후 9시 45분부터 ‘워커힐 호텔 김치’를 론칭한다. 워커힐 호텔 셰프들이 직접 연구한 전통방식의 프리미엄 김치 레시피로, ‘배추김치(8kg)’와 ‘나박김치(1kg)’ 한 세트 구성을 6만원 대에 선보인다.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 귀성객들을 위한 모바일 서비스도 진행한다. 8일 밤 10시부터 모바일 생방송 ‘MSG X 복군의 신상털기’를 통해 총 85분 간 유용한 설 선물 아이템과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10일 부터는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코믹영상, 상황극 등 영상과 상품 판매를 연계한 미디어 커머스 ‘쇼룸’에서 설 특집전을 진행한다.

지난 해 12월 모집을 통해 선정된 1인 고객 크리에이터들이 식품, 뷰티 등 명절과 관련된 아이템들을 직접 사용한 후 제작한 후기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