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KT·LGU+·삼성, 상호검색 서비스 '플레이스' 개시…신일산업, '멀티 티포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KT·LGU+·삼성, 상호검색 서비스 '플레이스' 개시…신일산업, '멀티 티포트'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3.05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 S9'·'갤럭시 S9+' 사전 체험존 성황

삼성전자는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9'·'갤럭시 S9+' 출시를 앞두고 지난 28일부터 운영 중인 갤럭시 스튜디오의 누적 체험객이 운영 5일만에 16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갤럭시 스튜디오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 파이에스테이션, 부산 센텀시티, 광주 유스퀘어, 울산 업스퀘어 등에서 운영 중이다.

KT-LGU+, 삼성전자와 함께 상호검색 서비스 '플레이스' 개시

KT는 LG유플러스, 삼성전자와 함께 스마트폰에서 별도 앱 설치 없이 전국 주요 상점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상호검색 서비스 '플레이스'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플레이스는 휴대폰 전화 앱에서 고객 현재 위치 또는 원하는 위치 주변에 있는 약국, 음식점과 같은 상점의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다. 약 450만 개의 전국 주요 상점의 전화번호와 주소, 지도 등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BC카드 결제 내역을 활용해 고객이 일상생활에 자주 이용하는 상점을 선별해 안내해준다.

코웨이,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닷새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24회를 맞이한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국내를 대표하는 리빙 트렌드 전시회다.

코웨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의류청정기, 비데 등 6개 카테고리 총 32개 제품을 전시해 스마트 리빙 브랜드로서 업계 리더십을 강화할 계획이며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 라인 3종과 함께 다양한 혁신제품을 선보인다.

신일산업, 섬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한 '멀티 티포트' 출시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은 섬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한 '멀티 티포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터치버튼을 이용해 40~90도까지 물 온도를 5도 단위로 설정할 수 있다. 조그셔틀 방식의 메뉴선택 기능(가열, 티백, 분유, 홍차, 녹차, 커피, 계란, 한방차, 약재탕, 보온)을 갖춰 용도에 따라 최적화된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