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오늘] 3면으로 만나는 극강 공포 체험… CGV, 〈곤지암〉 스크린X로 전격 개봉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영화오늘] 3면으로 만나는 극강 공포 체험… CGV, 〈곤지암〉 스크린X로 전격 개봉 등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3.07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3면으로 만나는 극강 공포 체험... CGV, 〈곤지암〉 스크린X로 전격 개봉 

▲ 영화〈곤지암〉CGV ScreenX 버전 포스터 ⓒ CJ CGV

CJ CGV가 미스터리 스릴러 〈곤지암〉을 전국 50개 CGV에서 ‘스크린X’로 개봉한다고 7일 밝혔다.

영화 〈곤지암〉은 공포 체험의 성지로 손꼽히는 곤지암 정신병원으로 떠난 7명의 체험단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경험을 긴장감 있게 그린 작품이다. 한국 공포 영화에 신선한 충격을 주었던 〈기담〉과 〈무서운 이야기〉 시리즈로 독보적 연출력을 보여준 정범식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GV는 〈곤지암〉이 공포 체험을 콘셉트로 한 작품인 만큼 극강의 공포를 만끽할 수 있도록 촬영 단계부터 스크린X 제작을 사전 기획했다. 개인방송으로 공포 체험을 생중계한다는 내용에 맞춰 마치 관객들이 영화 속에 들어간 듯한 느낌이 들도록 현장감 극대화에 중점을 뒀다.

우선 배우들이 직접 스크린X용 쓰리캠(Three cam)을 들고 곤지암 정신병원의 내부를 직접 촬영, 벗어날 수 없는 밀폐된 공간을 입체적으로 담아냄으로써 숨막히는 3면 영상을 선사한다. 또한 정면 스크린에는 체험단이 바라보는 곤지암 정신병원 곳곳을 비추고, 좌우 스크린에는 공포 체험 방송을 보며 실시간으로 댓글을 주고 받는 웹 사이트 화면을 구성해 긴장감을 배가시켰다.

한편, CGV는 〈곤지암〉 스크린X 개봉을 기념해 ‘1318 클럽’ 대상으로 특별 무료 시사회도 진행한다. 1318 클럽은 만 13세에서 18세까지의 중·고등학교 청소년들을 위한 CGV의 무료 클럽 서비스다. 시사회는 CGV용산아이파크몰·왕십리·중계·송파·천호·영등포 등 6개 CGV 극장의 스크린X관에서 오는 16일 오후 7시에 열린다.

최용승 CGV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작업은 실시간 생중계라는 콘셉트에 스크린X가 지닌 현장감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스크린X의 매력을 더욱 크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스크린X를 통해 실감할 수 있는 재미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박스-e마트, ‘메e데이·메e쿠폰’ 프로모션 진행

▲ 메가박스 '메e데이ㆍ메e쿠폰' 프로모션 포스터 ⓒ 메가박스

메가박스는 e마트와 함께 ‘메e데이·메e쿠폰’ 프로모션을 내달 25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금번 메e데이ㆍ메e쿠폰 프로모션의 제목은 메가박스와 e마트의 머릿 글자인 ‘메’와 ‘e’를 결합해 탄생했다. 이는 메가박스와 e마트가 함께 하는 첫 번째 제휴 프로모션이다.

메가박스 측은 최근 떠오르고 있는 소비 트렌드인 ‘소확행(小礭幸,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추구하는 경향)’을 반영해 고객에게 더 나은 생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메e데이ㆍ메e쿠폰은 메가박스와 e마트를 찾은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는 ‘무비쿠폰’과 ‘마트쿠폰’으로 구성됐다. 무비쿠폰은 메가박스 영화관을 주중과 주말에 상관 없이 7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e마트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마트쿠폰은 e마트 방문 시 결제 금액에 따라 5000원과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으로 전국 메가박스 매표소에서 받을 수 있다.

성기범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메가박스가 작년 말 스타필드와 함께했던 메가스타 페스티벌에 이어 콜라보레이션을 화두로 준비한 두 번째 기획전"이라며 "메가박스와 e마트, 두 브랜드의 고객들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작지만 함께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누리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