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서울대학교, 제12기 100세시대 인생대학 개강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투자증권-서울대학교, 제12기 100세시대 인생대학 개강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3.2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NH투자증권이 지난 26일 ‘100세시대 인생대학’ 제12기 과정을 개강했다.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지난 26일 신(新)중년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행사인 ‘100세시대 인생대학’ 제12기 과정을 개강했다고 27일 밝혔다.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은퇴시점 전후의 VIP고객을 대상으로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와 서울대학교 노년·은퇴설계지원센터가 공동으로 개발한 특화교육 프로그램이다.

총 6주 과정으로 상·하반기 각 한차례씩 진행된다. 주요 강사진으로는 행복호르몬인 ‘세로토닌 문화 운동’을 펼치고 있는 이시형 박사, ‘노년학’ 전문가인 서울대학교 한경혜 주임교수, 대한민국 1호 인구학 박사인 조영태 교수 등이 있다.

또한, 생애전환기를 앞둔 시점에서의 자산관리 방안은 물론, 원하는 수강생들은 ‘일대일 세무상담’ 등 금융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정영채 NH투자증권 대표이사는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신(新)중년을 맞이한 고객들의 행복한 인생 후반전을 위해 새로운 미래상을 그려보는 계기가 되어 줄 것”이라며 “NH투자증권은 시대 인생대학‘과 같은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는 자산관리의 동반자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