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넥슨, 마블 IP 기반 모바일게임 개발 착수…네오위즈 ‘탭소닉TOP’, ‘Tok! Tok! Tok!’ 발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넥슨, 마블 IP 기반 모바일게임 개발 착수…네오위즈 ‘탭소닉TOP’, ‘Tok! Tok! Tok!’ 발매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6.0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넥슨, 마블 IP 기반 모바일게임 개발 착수

넥슨은 마블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마블 IP(지적재산권) 기반의 신규 모바일게임 ‘마블 배트라인’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마블 배틀라인은 전략 카드 배틀 게임으로,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블랙팬서 등 마블 영웅과 빌런으로 구성된 수백여종의 카드를 수집하고 덱을 구성할 수 있다.

이정헌 넥슨 대표는 “전 세계 수억 명의 팬들이 열광하는 마블의 우수 IP를 확보하게 되어 기쁘다”며 “탄탄한 스토리와 마블 히어로들의 강력한 인지도에 넥슨의 창의적인 DNA를 결합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네오위즈 ‘탭소닉TOP’, ‘Tok! Tok! Tok!’ 발매

㈜네오위즈는 자체 제작 모바일 리듬게임 ‘탭소닉TOP’에 등장하는 전설의 아이돌 LENA의 첫 번째 EP(미니앨범) ‘Tok! Tok! Tok!’을 발매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발매된 LENA의 첫 번째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Tok! Tok! Tok!’과 ‘LENA Revolution’이 수록돼있다. 특히 ‘Tok! Tok! Tok!’은 걸그룹 시크릿과 레인보우의 노래를 작곡한 스타트랙 팀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해당 음반은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 뮤직에서 다운로드나 스트리밍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for kakao’ 특별 홍보 영상 공개

카카오게임즈는 1일 액션스퀘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의 특별 홍보 영상 ‘유병재X유규선 태그 액션’ 1편을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올 여름 출시 예정인 ‘블레이드2’를 색다르게 알리고자,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맹활약하고 있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방송인 유병재와 그의 매니저 유규선이 출연하는 재미난 홍보 영상 두 편을 제작했다.

먼저 공개한 1편은 유병재와 유규선이 ‘블레이드2’ 관계자들과의 영상 촬영 미팅을 위해 이동하는 과정 그리고 미팅 장소에 도착해 ‘블레이드2’ 영상을 보면서 생긴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이후 촬영 현장에서 벌어진 에피소드를 그린 2편은 오는 6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4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의 7가지 모션 및 대사가 담긴 ‘라이브 스킨’을 새롭게 도입했다. 라이브 스킨은 터치 부위에 따라 각기 다른 액션이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며, 대사에 맞춰 입모양을 움직이는 립싱크와 터치 방향에 따라 시선이 움직이는 아이트래킹 기능도 추가돼 생동감을 더했다.

또한 신규 유저의 게임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가이드 미션’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더욱 상세해진 튜토리얼과 신규 보상 강화로 신규 유저도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