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갤러리아면세점 63, 바캉스 프로모션 진행…오비맥주,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갤러리아면세점 63, 바캉스 프로모션 진행…오비맥주,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 실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7.12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갤러리아면세점 63은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8월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한화갤러리아

갤러리아면세점 63, 바캉스 프로모션 진행

갤러리아면세점 63은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8월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8월 31일까지 ‘Golden Vacation’ 이라는 테마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갤러리아면세점 멤버십 가입 고객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면세점 구매 시 해당 이벤트를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3박 4일 싱가포르 여행권(항공권·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주요 브랜드 행사로는는 마이클코어스∙에르메네질도제냐∙코치∙롱샴∙ 꼬르넬리아니 등 해외 유명 브랜들이 최대 70% 시즌오프 돌입한다.

또 200∙400∙800∙1200∙1600∙2000 달러 이상 구매시 선불카드 증정과 더불어 갤러리아백화점 상품권 교환권과 온라인 적립금을 중복 제공한다.

오비맥주,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 실시

오비맥주는 재단법인 환경재단과 함께 미래세대를 위한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이날 청주 문의초등학교를 시작으로 19일 광주 방림초등학교, 25일 이천 마이 초등학교를 순차적으로 방문해 물 환경교육을 이어갈 예정이다.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은 오비맥주가 2017년부터 물의 중요성을 일깨우기 위해 전국 초등학교를 직접 찾아가 펼치는 환경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생산공장이 위치한 경기 이천, 충북 청주, 광주광역시 소재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물 환경교육을 펼친다.

BGF리테일, 팜아트로 ‘2018 피너클 어워드’ 수상

BGF리테일은 지난 11일 군산시에서 개최된 ‘피너클 어워드 한국대회’에서 축제&기업 상생부문 ‘올해의 축제기관상’을 김제시와 공동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세계축제협회 한국지사가 주관하는 ‘제 12회 피너클 어워드 한국대회’는 매년 경쟁력 있는 축제가 경합을 벌이는 ‘축제 올림픽’, ‘축제의 오스카’로 불릴 만큼 높은 권위를 자랑하는 시상식으로 알려졌다.

BGF리테일은 해당 상을 수상하게 된 배경으로 세계축제협회 한국지사에서 ‘헤이루 호남평야 벽골제 팜아트’를 국내 기업과 지자체의 우수 상생사례로 선정한 것을 꼽았다.
 
BGF리테일은 지난 3월 김제시와 ‘김제 지평선축제 공동 홍보마케팅 업무협약’을 맺고, 그 일환으로 6900제곱미터 규모의 논에 팜아트를 구성하는 등 김제 지평선축제를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데스크탑PC 최대 13만원 할인 이벤트 진행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인터파크, 영웅컴퓨터와 함께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인터파크에서 영웅컴퓨터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6%의 일반 할인과 동시 최대 3만원의 에누리 중복할인을 추가 적용해준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상품 구매 후 사진이 3장 이상 포함된 상품평을 작성하는 전 고객에 사은픔으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또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1일 1회 사용 가능하며, 한정 수량이다.

대상 모델은 사무용 및 가성비 높은 게이밍용으로 적합한 영웅 509 레이븐릿지, 영웅 517 커피레이크와 인텔 8세대 코어i5를 탑재한 게이밍용 영웅 539, 547, 551 그리고 고성능 영웅 544, 552, 588로 총 8종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