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잘 봤습니다.
사실이면 정말 한국같은 호구시장이 없는거네요..
닛산측의 확실한..납득할만한..정확한 근거에 따르는 해명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현재까지 해명은 자료 제시도 없이 그저 개선 했지만 품번 변경을 안했다...인데.
그걸 누가 믿을까요??
기업이라는 것이 나사 하나 바꿔도 개선품이라고 광고하고 구 제품과 어떻게든 차별성을 두려고 하는것이 인지상정인데 그런 해명을 믿으라구요?
납득할만한 설명을 하세요~ 근거자료 확실히 공개하고...
그게 안되면 폐품 가져다 한국에 팔았다..로 이해 할 수 밖에 없네요.
패스파인더 오너로서 이번 일은 절대로 눙치고 넘어가서는 안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실내 녹으로도 이미 스트레스를 받을만큼 받았는데, 소비자에게는 개선된 미션이라 해놓고 결함있는 구형미션을 계속 달아주는 사기를 당해서 더더욱 화가나고 스트레스가 한계까지 다다르게 되네요.
이번 일에 대한 닛산코리아의 철저한 반성과 사죄, 그리고 납득할 수 있는 수준의 방안이 제시되기를 마지막으로 기대해봅니다.
이런 내용을 진작 알았으면 절대 구입하지 않았을것이고
이런 의심을 받고있는 회사의 차도 굳이 사지 않았을 겁니다
이 글이 사실이라면 닛코는 정말 비양심적인 회사네요
녹없다고 미션 개선되었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인수사흘만에
기존 오너분들이 이야기하신곳에 다 녹이 있네요
서비스 센타에서는 녹이 미미하다며 다음에 더 녹이 많아지면
방청하자는 이상한 말만하고 전체적으로 신뢰가안가네요
녹 만으로도 골치 아픈데 미션까지 속여서 판거면 닛코,
한국 소비자를 다 우습게 본거같네요
사실이면 정말 한국같은 호구시장이 없는거네요..
닛산측의 확실한..납득할만한..정확한 근거에 따르는 해명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현재까지 해명은 자료 제시도 없이 그저 개선 했지만 품번 변경을 안했다...인데.
그걸 누가 믿을까요??
기업이라는 것이 나사 하나 바꿔도 개선품이라고 광고하고 구 제품과 어떻게든 차별성을 두려고 하는것이 인지상정인데 그런 해명을 믿으라구요?
납득할만한 설명을 하세요~ 근거자료 확실히 공개하고...
그게 안되면 폐품 가져다 한국에 팔았다..로 이해 할 수 밖에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