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야놀자, 겨울 캠페인 신규 모델 오늘 공개…요기요, '맛있는 행복' 기부 캠페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야놀자, 겨울 캠페인 신규 모델 오늘 공개…요기요, '맛있는 행복' 기부 캠페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2.1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야놀자, 겨울 캠페인 신규 모델 오늘 공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내달 초 본격 시작되는 겨울 브랜드 캠페인에 앞서, 신규 광고모델을 오늘 선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 여름 아이돌 그룹 EXID 하니를 모델로 기용해 인상적인 광고 캠페인을 펼쳤던 야놀자는 이날 저녁 온라인 라이브 방송으로 신규 모델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이와 함께, 야놀자 앱에서 이달 23일까지 새로운 모델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과 앱 내 힌트 등을 참고해 모델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5만~50만 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달 말경에는 겨울 캠페인 티징 영상을 공개하고, 야놀자송 원곡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그 외 야놀자 댄스 안무 선공개 등 캠페인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앱과 SNS 채널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요기요, '맛있는 행복' 기부 캠페인 진행

배달앱 요기요가 작은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다음달 13일까지 배고픈 아이들에게 행복 도시락을 전달하는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맛있는 행복'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맛있는 행복은 어려운 환경으로 끼니를 걱정하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요기요가 마련한 캠페인이다.

맛있는 행복 캠페인의 기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주문 시 쿠폰란에 맛있는행복을 입력하기만 하면 요기요가 주문 금액의 1%를 적립해 기부한다.

또한 올해는 참여방법을 확대해 요기요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캠페인 게시물을 공유하기만 해도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캠페인 콘텐츠를 공유하면, 요기요가 1건당 1000원을 적립 기부해준다. 단,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적립된 전체 기부 금액은 모두 사회적 기업 행복도시락을 통해 도시락을 마련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올해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임직원들도 나눔에 동참한다.

LG전자, 창원R&D센터에 '식품과학연구소' 개설

LG전자는 지난 17일 경남 창원시 소재 창원R&D센터에 '식품과학연구소'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190평 규모로 문을 연 식품과학연구소에는 식품, 김치, 요리 각 분야의 전문역량을 보유한 LG전자 연구원들이 상주한다. 이들은 LG 주방가전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식품을 가장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는 보관기술 △김치를 더 맛있게 하는 유산균을 위한 발효기술 △더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할 수 있는 조리기술까지 식품 관련 핵심기술들을 연구한다.

LG전자는 서울대, 건국대 등의 국내 교수진과 농촌진흥청, 세계김치연구소, 한국식품연구원 등 정부기관 및 연구소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기술자문단과 공동으로 차세대 식품 기술에 대한 연구개발을 진행한다.

LG전자는 식품과학연구소에서 연구개발한 핵심기술들을 LG 디오스 냉장고, 김치냉장고, 오븐, 전기레인지 등 다양한 주방가전에 적극 적용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