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여기어때, 화이트데이 특별 쿠폰세트 전회원 지급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여기어때, 화이트데이 특별 쿠폰세트 전회원 지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3.14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손정은 기자]

배달의민족, 고등래퍼3와 '첫 주문 고교 대항전' 개최

배달앱 업계 1위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Mnet에서 방영 중인 고등래퍼3와 함께 서울 시내 고등학교 한 곳에 치킨 1000마리를 증정하는 '배달의민족 첫 주문 고등학교 대항전(서울편)'을 오는 28일까지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첫 주문 고교 대항전은 이벤트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으로 처음 주문한 학생 수가 가장 많은 고등학교 한 곳에 치킨 1000마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대상은 서울 전 지역에 모든 고등학교다. 추후에는 서울 외 지역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으로 음식을 주문할 때, 할인쿠폰 란에 재학 중인 학교 이름을 적어 넣으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보너스로 5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배달의민족 또는 배민라이더스를 처음 이용하는 학생이어야 한다. 우승 학교는 4월 초 배달의민족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여기어때, 화이트데이 특별 쿠폰세트 전회원 지급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주요 데이트 코스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서울의 주요 데이트 코스를 정리했다. 주요 호텔이 마련한 '딸기 뷔페'를 한 데 모은 것이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 파빌리온, JW메리어트 동대문 더 라운지,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 등 딸기를 소재로 레스토랑 뷔페를 마련한 특급호텔 8곳의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하도록 데이트 지도를 제작했다.

더불어 여기어때는 에버랜드와 VR카페, 스튜디오 커플 사진 패키지, 만화카페 등 화이트데이에 즐길만한 액티비티 시설 20여곳을 최대 50% 저렴하게 내놨다. 

이외에도 여기어때는 오는 17일까지 사용 가능한 화이트데이 기념 특별 쿠폰세트를 전 회원에게 지급한다. 쿠폰세트는 전체 숙소에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쿠폰을 포함, 총 4장으로 구성했다. 즉시할인 쿠폰 1만 원권, 얼리버드 객실 9000원 할인쿠폰, 결제금액의 50%를 쿠폰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혜택을 더한다.

요기요, '미스터피자 싱글 메뉴' 단독 입점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의 1인분 메뉴 강화를 위해 미스터피자가 혼밥족들을 겨냥해 론칭한 '미스터피자 싱글 메뉴'를 단독 입점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요기요의 혼밥족 고객들을 위해 최소주문금액 부담을 낮춰 다양한 1인분 메뉴의 주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뤄진 것이다.

미스터피자의 일반 메뉴 최소주문금액이 1만 4000원 정도인데 반해 싱글 메뉴는 최소주문금액을 8000원대까지 낮춰 혼자서도 부담없이 맛있는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요기요 앱을 통해 주문 가능한 미스터피자의 싱글 메뉴는 미스터피자의 베스트 제품 토핑을 그대로 담은 피자 샌드와 스파게티, 사이드 메뉴, 음료 등을 모두 포함한 세트 구성 메뉴가 총 5종으로, 가격은 8900원에서 9900원으로 1만원이 넘지 않는 수준으로 책정됐다.

미스터피자 싱글 메뉴는 요기요 앱에 입점된 미스터피자 총 58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싱글 메뉴 이용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